Notice

동물 반입과 반출에 관한 공지 사항

  • 134Views
2023.12.01 (금)

생체효능 검증실 동물 반입과 반출에 관해 기본적인 사항들을  안내 드립니다.

1. 통상적인 거래를 하는 생산업체(효창사이언스, 오리엔트바이오)로부터의 동물 주문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신청이 마감 됩니다.

매주 주문량이 적지 않고 품목이 다양하여 마감 시간이 엄수되지 않을 경우
반복되는 추가주문으로 인하여 주문 누락이나 착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수요일 오후 3시 이후에 신청하신 주문은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 그외 동물생산업체나 외부기관 동물 반입의 경우 반입하고자 하는 예정일보다 2주일 전에 미생물 모니터링 성적서 18개월 분량과 외부기관 동물반입 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생공연 등의 기관에서 청정화를 마치고 오는 동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러한 사항이 지켜지지 않고 동물이 출발했다고 당일 연락 주시는 경우 앞으로는 동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청정화를 의뢰하실때 UNIST IVRC 미생물 모니터링 항목을 미리 제시하셔서 빠진 항목 없이 검사가 이뤄질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3. 실험동물의 사육 구역을 이동하거나 교내 반출시에는 반출일 하루전 오후 3시까지 반출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고, 외부 기관으로의 반출은 3일 전 오후 3시까지 반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운송박스의 멸균 등으로 준비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직접 반출을 하신 후 반출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 동물의 행방이 파악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각종 신청서 서식 ← Click~!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생체효능검증센터를 좀더 원활하고 쾌적하게 이용하고자 함이오니 많은 협조 부탁 드리겠습니다.

*신청서 접수 및 문의사항 : 이윤진 ([email protected]/ T. 5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