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존재하지 않는 회원 ID

  • 0Views
임**2023.09.151Reply

안녕하세요,
생명과학과 2학기 차 대학원생 임찬혁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포탈을 통해 장비 예약 신청을 하면 "존재하지 않는 회원 ID입니다." 라는 문구가 어제부터 뜹니다.

예전에 대학원 입학 할 때와 똑같은 상황이어서 Edit profile을 어제 다시 진행했는데 오늘도 똑같이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홈페이지가 아닌 포탈에서 예약을 진행하셨나요?

혹시 오류 화면을 캡쳐해서 제 메일로 보내주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redson7598@unist.ac.kr

감사합니다.